스폰서
            

점심쯤에 전화가 왔다


"이거 건담 또 사?"

"응 응!"


"2014/08/10 - 건담 만들기"에 이어서 두번째 건담 만들기!!





구겨진 박스





E,F 부품은 단 1개 씩

D는 2개



ABCDEF 알파벳 디자인이 삼콤하다 ㅎㅎ




카드랑 이 까만 부품

검정색 안에 뭔가 들어 있는거 같기도 하고,

뭔가 연동이 되는거 같은데..

일본어를 읽을 줄 알아야.. 허허허







만들기 시작!!


입과 눈





안테난가, 뭔가.. 암튼 이 뿔 뒤쪽은 좀 허접하다






만들다 보면 정말 딱딱 잘 맞는다...

일본애들이 섬세해... ㅎㅎ





몸통이랑 얼굴만 조립해 놓으니...

좀 욱김.. ㅋㅋㅋ





요 단도(?)는 좀 헐렁 헐렁 함 ;;




저번에 만든애는 하이힐 처럼 발이 이뻤는데, 얜 길기만 하다..








완성!!



어좁이 같.. ㅋㅋㅋ


어꺠 뽕도 있고.. ㅋㅋㅋㅋ






칼을 여기 허리에 찰 수 있다....















저번에 만들애랑 비교







힌둥이 한테도 칼 찰 수 있다..










파란놈이 더 크고 허접해 보임

흰놈은 5천원 치고 훌륭했는데

파란놈은 디자인이 좀 허접해서 싸구려 같...... 무기도 하나 뿐이고

흰둥이는 칼 2개에 총, 방패까지 주더만.....

바지도 안입히고 하이힐도 안주고...


파란놈이 다리 더 긴거 말곤....

색감이나 균령감이나 전체적으로 흰둥이 젤 이쁨.. ㅋㅋ

노랑 빨강 파랑... 사실 로봇과는 어울리지 않는 색상 들이긴 한데.. 허허

'끄적끄적 > photo_for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4-06-07 노을 공원 캠핑장  (0) 2014.08.10
2014-07-27 일상  (0) 2014.08.10
건담 만들기  (0) 2014.08.10


open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