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폰서
            
드디어 나에게도.. 테스터 상첨이!! 우화화화하


어제 11번가 등에서 주문한 상품이 오면서 흰봉투 안에 화장품이 왔길래,
며칠전에 주문한 동생 화장품에 딸린건가 보다 했으나,,,

왠걸.. 원어데이라고 써있네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(관련 이벤트: click)

유후, 맘에 들어 맘에 들어..




그치만 좀 그런건..

향수 1ml.....
이건 몽미몽미..
한번 찍하면 1/3이 사라져 버린다능;;


그건 그렇다 치고,,
애프터 쉐이빙 에멀젼은 도대체 어디다 쓰는 물건이냐고 묻는다면 나는 상품에 눈이먼 가난한 영혼

사진도 찍고, 후기도 써야지...


아 어제 한번 찍뿌힌 향수는 내가 컨디션이 않좋은건지.. 머리가 좀 아프던데 -_-
그래도 향은 괜찮던데,, 오래 가는것 같기도 하고..

내가 지금 쓰는 향수가 좀 잔잔한 향인가;; 짭짭짭;;

'applic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타민 하우스 멀티 비타민  (0) 2009.12.21
소울 컴퍼니, The SearchLights  (0) 2009.12.03
판타스틱 Mr.폭스 시사회  (0) 2009.11.25


openclose